LTV(Life Time Value)란 고객이 우리 제품 또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전체 기간 내에 창출하는 금전적 가치의 총합을 의미합니다. 다시 말해, 브랜드의 제품, 서비스의 수익성과 지속 가능성을 나타내는 지표이지요.
이미 마케팅 시장에선 너무나도 익숙한 용어인 만큼, LTV의 중요성은 마케터라면 누구나 알고 있는 사실입니다. 하지만 실질적인 실행 전략을 세우는 데에는 어려움을 겪고 계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오피노마케팅은 이번 웨비나에서 LTV 개선 성과를 만들었던 핵심 전략 3가지를 소개하면서 실제 성공 사례까지 나눠드립니다.
다양한 고객사들의 LTV를 개선한 오피노마케팅의 노하우가 궁금하다면 지금 바로 웨비나를 신청해 보세요.
<실제 사례로 알아보는 LTV 개선 방법> 웨비나의 연사 오피노 마케팅 전민우 대표는 브랜드 성장 과정의 고민을 데이터 드리븐과 그로스 해킹을 통해 해결한다는 미션 아래 컨버스, 닥터마틴, SKT, 현대자동차 등 국내외 유수 기업들의 성공 사례를 만들어 냈습니다.
또한 다양한 성공 사례를 만들어 낸 인사이트를 기반으로 국내 최대 규모의 마케팅 컨퍼런스 DMS2022를 비롯하여 다양한 기업체의 강연과 세미나를 진행했습니다.
웨비나를 신청하신 분들을 대상으로 <그로스 사이클 Pre-Consulting>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본 Pre-Consulting은 몇 가지 주요 데이터 지표만으로 브랜드의 현재 위치를 파악하고, 더 나아가 어떤 마케팅 액션이 필요한 상황인지 진단할 수 있습니다.
마케팅의 방향성을 고민하시는 신청자 분들을 위해 기획된 이번 이벤트는 웨비나 연사인 오피노마케팅 전민우 대표가 직접 진행합니다.
📌 지난 웨비나 <그로스 사이클 Pre-Consulting> 신청자 분들의 피드백
*Pre-consulting은 오피노마케팅에서 도움드릴 수 있는 브랜드를 선정하여 진행됩니다.
*Pre-consulting을 신청하는 이유(브랜드 현황과 고민 등)를 자세하게 작성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집니다.
*Pre-consulting 이벤트에 선정되신 분들께는 설 연휴 이후 개별로 연락드릴 예정입니다.
*Pre-consulting 이벤트는 오직 웨비나 신청자 분들을 대상으로 진행됩니다.
오피노마케팅팀이 발행하는 인사이트 칼럼 입니다.